로그인 회원가입 마이페이지 사이트맵 검색 공시실

산업은행계열 KDB생명

회사소개

 

Special menu

  • 콜센터 1588-4040 상담시간:09:00~18:00 (토/일요일 휴무) 해외에서도 상담가능합니다.
  • 보험계약대출 : 1588-4040
  • 2017년
  • 2016년
  • 2015년
  • 2014년
  • 2013년
  • 2012년
  • 2011년
  • 2010년 이전

2015년

2016년

2016년 KSQI한국의 우수콜센터 선정

KSQI
KDB생명 콜센터가 2016년 KSQI(Korea Service Quality Index) 조사 결과
한국의 우수콜센터로 선정되었습니다 (2016.05.11)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2004년부터 조사발표 한 이래
당사는 통산 10회째 선정으로 그 우수성을 입증 하였으며
앞으로도 신속·정확·친절한 상담으로 고객에게 행복을 선사하고
더 발전하는 KDB생명 콜센터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016년 KSQI한국의 우수콜센터 선정

서울시
KDB생명이 12월 9일 서울시로부터 '사회공헌 유공자 표창'을 수상했습니다.
KDB생명은 '아동보육원 김장나눔 및 난방비 지원', '저소득 아동 장학금 지원', '아동센터 시설개보수 지원' 등 아동 복지 증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하게 되었습니다. 2017년에도 KDB생명은 소외 이웃에 대한 사랑을 실천하고, 지역사회와 함께 상생하는 '든든한 보험사'로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하겠습니다.

2016년 하반기소비자대상 <KDB다이렉트> 수상

KSQI
KDB다이렉트보험이 '2016년 한경소비자대상'을 수상했습니다.
KDB다이렉트보험은 2012년 11월 업계 최초 인터넷보험을 출시한 이후 4년 연속 누적판매 1위(3만건)를 유지하고 있으며 누적 수입 보험료도 2016년 500억원을 달성했습니다. 업계를 선도하며 고객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일반 암보험보다 저렴한 무해지암보험, 원금이 보장되는 저축보험 등 소비자가 꼭 필요한 상품을 계속해서 개발해 나가고 있습니다. 이런 끊임없는 노력을 통해 1년 이상 계약 유지율이 93.7%에 기록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고객의 신뢰에 부응하며 소비자에게 꼭 필요한 상품을 통해 보험의 가치를 나눌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한국장애인단체총연합회/한국웹접근성인증평가원 주관 웹접근성 품질인증마크 획득

WA인증마크
국가정보화 기본법 제 32조의2제1항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3조의4제2항에 따라
웹접근성 품질을 인증받았습니다.
유효기간 : 2016.12.26~2017.12.25
인증범위 : KDB생명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