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마이페이지 사이트맵 english 검색 공시실

산업은행계열 KDB생명

고객센터

Special menu

  • 휴면보험금 조회
  • 개인정보보호안내
  • 콜센터 1588-4040 상담시간:09:00~18:00 (토/일요일 휴무) 해외에서도 상담가능합니다.
  • 보험계약대출 : 1588-4040

2017년

한국웹접근성인증마크
한국장애인단체총연합회/한국웹접근성인증평가원 주관 웹접근성 품질인증마크 획득
국가정보화 기본법 제 32조의2제1항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3조의4제2항에 따라 웹접근성 품질을 인증받았습니다.
유효기간 : 2017.12.28~2018.12.29
인증범위 : KDB생명 홈페이지

2016년

KSQI마크
2016 KSQI 한국의 우수콜센터 선정
한국의 우수콜센터로 선정되었습니다 (2016.05.11)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2004년부터 조사발표 한 이래 당사는 통산 10회째 선정으로 그 우수성을 입증 하였으며 앞으로도 신속·정확·친절한 상담으로 고객에게 행복을 선사하고 더 발전하는 KDB생명 콜센터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한경소비자대상마크
2016 하반기 한경소비자대상 수상
KDB다이렉트보험이 '2016년 한경소비자대상'을 수상했습니다.
KDB다이렉트보험은 2012년 11월 업계 최초 인터넷보험을 출시한 이후 4년 연속 누적판매 1위(3만건)를 유지하고 있으며 누적 수입 보험료도 2016년 500억원을 달성했습니다. 업계를 선도하며 고객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일반 암보험보다 저렴한 무해지암보험, 원금이 보장되는 저축보험 등 소비자가 꼭 필요한 상품을 계속해서 개발해 나가고 있습니다. 이런 끊임없는 노력을 통해 1년 이상 계약 유지율이 93.7%에 기록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고객의 신뢰에 부응하며 소비자에게 꼭 필요한 상품을 통해 보험의 가치를 나눌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한국웹접근성인증마크
한국장애인단체총연합회/한국웹접근성인증평가원 주관 웹접근성 품질인증마크 획득
국가정보화 기본법 제 32조의2제1항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3조의4제2항에 따라 웹접근성 품질을 인증받았습니다.
유효기간 : 2016.12.26~2017.12.25
인증범위 : KDB생명 홈페이지

2015년

WA인증마크
한국장애인단체총연합회/한국웹접근성인증평가원 주관 웹접근성 품질인증마크 획득
국가정보화 기본법 제 32조의2제1항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3조의4제2항에 따라
웹접근성 품질을 인증받았습니다.
유효기간 : 2015.12.26~2016.12.25
인증범위 : KDB생명 홈페이지
한경소비자대상
2015 한경소비자대상 수상 - KDB다이렉트보험
KDB다이렉트보험이 '2015 한경소비자대상'을 수상했습니다.
KDB 다이렉트 보험은 2012년 11월 업계 최초 인터넷 보험을 출시한 이래 누적 판매 1위(2만건)를 유지하고 있으며, 누적수입보험료도 2015년 232억원을 달성했습니다. 일반 보험 대비 보험료가 최대 30% 싸고, 꼭 필요한 보장을 담은 정기보험, 암보험, 어린이보험과 노후 준비를 위한 연금보험, 연금저축보험을 판매 하고 있습니다. 또한 모바일 청약시스템을 도입해 소비자가 더욱 간편하게 청약할 수 있도록 접근성을 높이는 등 서비스의 질을 한층 높여나가고 있습니다. 인터넷 생명보험의 선두주자로서 쌓아온 고객의 신뢰와 충성도를 원동력으로, 소비자에게 꼭 필요한 상품을 개발해 나가겠습니다.

2014년

WA인증마크
한국장애인단체총연합회/한국웹접근성인증평가원 주관 웹접근성 품질인증마크 획득
국가정보화 기본법 제 32조의2제1항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3조의4제2항에 따라
웹접근성 품질을 인증받았습니다.
유효기간 : 2014.12.26~2015.12.25
인증범위 : KDB생명 홈페이지
한경소비자대상 마크
2014 한경소비자대상 수상 - KDB다이렉트보험
KDB다이렉트보험이 '2014 한경소비자대상'을 수상했습니다.
KDB다이렉트보험은 생명보험 상품에 인터넷 직거래 방식을 도입한 최초의 보험 입니다.
20~30% 저렴 하면서도 알찬 보장을 제공하는 '고객중심형 보험'이라는 점을 인정받아 대상으로 선정되었습니다. 가장 많은 고객님이 선택한 '인터넷 보험누적 판매 1위' 브랜드로서 더 좋은 상품과 서비스로 고객님께 보답하겠습니다.

2013년

한경소비자대상 마크
2013 한경소비자대상 수상 - (무)KDB실버암보험
고령자 전용 암보험인 (무)KDB실버암보험이 '2013 한경소비자대상'을 수상했습니다.
'암보장' 이라는 보험의 기본속성에 '사랑하는 부모님을 위한 효도보험' 이라는 가치를 더한,
최근 대두되고 있는 '가치지향적'소비 트렌트를 잘 반영한 상품이라는 점을 인정받아 선정되었습니다
헤럴드미디어 마크
2013 헤경 베스트 브랜드 선정 - (무)KDB실버암보험
(무)KDB실버암보험이 헤럴드경제가 우리나라는 대표하는 브랜드를 선정하여 발표하는
'2013 헤경 베스트 브랜드'에 선정되었습니다. 갱신형 일색인 실버암보험 시장에 KDB생명이 업계최초로 비갱신형 실버암보험을 선보인 혁신성과 보험에 '효도'라는 감성을 담아 소비자들로부터 큰 공감을 얻은 점이 좋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국회보건복지위원장상 마크
저소득.소외계층부분 국회보건복지위원장상 수상
2013년 제 1회 대한민국 "행복나눔" 사회공헌 우수 프로그램 실행사례를 통해 남다른 공헌을 하였으며 사회공헌 문화의 위상을 제고하고 확산하여 전 국민적 관심을 유도하는데 기여함을 인정받아 수상하였습니다.
중앙일보 고객사랑브랜드 관련 마크
고객사랑브랜드 대상 생명보험부문 대상 수상 (중앙일보 선정)
KDB다이렉트 보험이 중앙일보에서 주최한 고객사랑브랜드 대상에서 생명보험부문 대상을 수상 했습니다. 고객사랑브랜드 대상은 중앙일보社에서 우수한 품질을 바탕으로 고객만족으로 넘어 고객사랑을 구현하고 있는 브랜드를 대상으로 선정하는 어워드입니다. 2013년 이번 시상에서는 각 산업군별로 총 29개의 브랜드를 선정하였으며, KDB다이렉트 보험이 생명보험 부문 최우수 브랜드로 선정되었습니다.
KSQI 마크
2013 KSQI 한국의 우수 콜센터 선정
KDB생명 콜센터는 지난 4월 18일 국내 최고 권위를 자랑하는 한국 능률협회의 국내 전체 생보사에 대한 연간측정 및 실질적 조사 방식에 의한 객관적 조사를 통해 『2013 KSQI 한국의 우수 콜센터』에 선정 되었습니다. 이는 2012년 베스트 콜센터에 이어 2년 연속 이루어낸 쾌거이며, 우리 콜센터 모든 상담원이 서비스 품질 향상에 열정을 다한 노력의 결정체라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우리 콜센터 일동은 KDB생명과 함께하는 모든 고객과의 만남을 소중하게 간직하고 늘 처음처럼 함께 하겠습니다.

2012년

웹접근성인증 마크
(사)한국신체장애인복지회 한국웹접근성평가원 주관 보험업계 최초
웹 접근성 우수사이트 인증마크 획득
KDB생명 홈페이지는 한국웹접근성평가원의 장애인 및 노약자를 위한 웹 접근성 및 웹 사용성 전문평가에서 성능 및 품질이 우수한 웹 접근성 홈페이지임을 증명하는 인증마크를 획득 하였습니다.
서울특별시 로고
서울특별시장 표창장 수상 - 사회공헌 우수기업 선정
귀사는 평소 생활이 어려운 아동들에게 사랑과 용기를 심어 주고, 더불어 사는 이웃사랑을 실천함으로써 아동복지 증진에 기여한 공로가 크므로 이에 표창합니다.
헤럴드경제 마크
'2012 헤럴드 경제 보험대상' 상품개발 혁신상 수상 - (무)KDB인터넷 어린이보험
업계최초 인터넷 완결형 어린이보험인 (무)KDB인터넷 어린이보험이 '2012 헤럴드경제 보험대상'에서 상품개발 혁신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습니다. 올해로 17회째를 맞은 업계 최고 권위의 헤럴드경제 보험대상은 사전심사를 거쳐 선별된 20여개사의 보험관련 상품을 대상으로 정부와 학계, 보험전문가로 구성된 7인 심사위원(위원장 김두철 상명대)의 개별심사와 전체 심사위원회를 통해 공정하고 객관적인 기준에 따라 선정되었습니다.
콜센터인증 마크
한국고객센터산업연구소 주관 2012 한국 BEST콜센터인증
고객의 행복한 미래를 위해 꾸준히 준비하고 노력해온 KDB생명이 한국고객센터산업연구소 주관 2012 한국 BEST 콜센터인증을 받았습니다. 앞으로 더욱 좋은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