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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가 직접 인터넷으로 가입하는 KDB다이렉트보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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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보험가이드
  • 콜센터 1588-4040 상담시간:09:00~18:00 (토/일요일 휴무) 해외에서도 상담가능합니다.
  • 보험계약대출 : 1588-4040
인터넷 금융사고 피싱(Phising)을 조심하세요. 최근 피싱을 인한 신용카드 및 은행계좌정도 정보유출 등으로 금융피해 확산이 우려됨에 보험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고객님의 피해가 없도록 하기 위하여 관련 내용을 안내하여 드립니다.
피싱(Phising)이란?

불특정 다수의 E-mail 사용자에게 신용카드나 은행계좌 보험계약정보에 문제가 발생해 수정이 필요하다는 거짓 E-mail을 발송하고
KDB생명 홈페이지가 아닌 가짜 홈페이지로 접속을 유도하여 고객님의 금융정보 또는 개인정보를 빼내는 신종 해킹기법입니다.



피싱의 사례
  1. 긴급보안통지(Urgent Security Notification)

  2. 메일의 요청을 무시할 경우 귀하의 계좌가 잠정적으로 정지될 수 있음

  3. 업그레이드 된 인터넷뱅킹 기능사용을 위하여 링크된 홈페이지로 즉시 접속할 것

  4. 경품당첨, 계좌잔액증가, 거래내역변경 등의 내용으로 홈페이지 접속을 요구



피싱 예방대책
  1. 수신된 이메일에 링크되어 있는 홈페이지는 가급적 방문하지 마시고, 발송자의 신원이 불명확한 이메일은 다시 한 번 확인하십시오.

  2. 이메일을 통하여 개인 신상정보 및 금융정보를 요구하는 경우에는 해당 금융회사에 전화를 걸거나 직접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바이러스 백신 등 보안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주기적으로 업데이트하시기 바랍니다.